조깅도 하고, 테니스도 하고. 이리 건강한 모임이 있을지. 다들 의지가 대단해, 참 많이 배운다. 근육통이 익숙해지고, 그것에 기분이 좋아지고. 꾸준히 땀 흘리지 않으면 아쉽고, 위기감이 들고 그렇다. 사람이 변하기도 하는 것 같다. 역시 그렇다.

자꾸 앞으로 나아가야지. 미래를 자꾸 기대해야지.

별 일 없는 날에도, 기쁜 날에도, 어려운 날에도. 자꾸 미래를 생각해야지. 결국, 조금씩 조금씩 나아질 것이다. 지금까지 잘 그리 해왔으니까.

이번 주에는 많은 것을 하지 못했던 것도 같고. 다음 주에 또, 어떻게 잘 살지. 그런 고민 또 해야지.

즐거울 일 만들고, 너무 어려운 일들로부터는 멀리 있어 보고.

무엇보다 사랑. 정말 사랑. 남들이 다 해서 아니고, 나에게 중요해서. 그렇기에 하도록.

여름. 한창인 여름. 오늘은 아침부터 해가 따가웠다. 여름을 어떻게 나게 될까. 즐겁게 날 생각 해야지.

왜 이리 피곤한지, 푹 쉴 때는 푹 쉬도록.

Posted in

댓글 남기기